대한비과학회 회원 여러분
끝이 보이지 않는 의정갈등과 지속되는 무더운 더위에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지요?
대한비과학회에서 2013년부터 시작한 Rhinology Open Forum은 해를 거듭할수록,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성공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이번에 12번째 행사를 맞이 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제12회 Rhinology Open Forum은 충주의 건국대학교 GLOCAL캠퍼스에서 11월 1일, 2일 양일에 걸쳐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금년 Rhinology Open Forum은 건국대학교병원 김진국 교수님께서 대회장을 맡아 수고해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오픈 포럼 첫째 날(11월1일)에는 회원님들간의 교류와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social program 및 저녁 만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회원님들께서 참여하시어 좋은 추억을 많이 간직하실 수 있는 정겨운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둘째 날(11월2일) 오전에는 비과에 관련된 흥미로운 임상증례를 발표하고 서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academic program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 간의 임상경험을 함께 나누고 서로간의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제 12회 Rhinology Open Forum”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충주의 아름다운 늦가을의 정취와 함께, 대한비과학회 회원님들의 얼굴을 마주하며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비과학회 회장 김창훈
제12회 Rhinology Open Forum 대회장 김진국
|